티스토리 뷰




겨울동안 먹고 쉬느냐고 노력안했는데 단시간에 뱃살이 훅 빠지기를 바라면 안되겠지요?

음 생활전반적으로 수정하고 올바른 생활을 습관화 시켜야할것같은데 말이에요.

그렇타면서 운동을 해주어 이곳저곳 특히 체지방을 태우기위해 근력운동과 더불어해주면

더 슬림하고 날씬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는것이지요.

 

 


오늘은 뱃살을 빼는 습관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런 습관들부터 지켜주시고 수정하며 운동을 하고 식이조절까지

해준다면 분명 좋은 결과 있을거이지요~  

 

 

 

먼저 뱃살빼는 습관들중  따듯한 물을 자주 마시는것이네요. 우리 한의학에선 따뜻한 물이

"체내"의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작용을한다고 말해주시길 바이지요. 따뜻한 물을 마신다고 해서

갑자기 뭐 눈에 띄게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지만 혈액 순환도 잘되게 해주고 변비도 없애주어

똥배가 꽤 들어가는것이지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현상에서 식사전에한컵씩 마시는것도 아주 좋은 방도이네요. 

반드시 물은 끓여서 마셔야하며 단 설탕이 들어가는 것은 효력가 결코 없습니다. 커피나 녹차등으로

대처하여 마셔주셔도 되지요. 키피는 원두 블랙커피가 아니면 소용이 없다고 하니 주희햐주시길 바이지요 

 

 

 

또 올바른 자세로 걸어주는 것도 뱃살을 빼는데 좋은 습관이네요.

워킹은 아랫배를 빼는 제일로 손쉬운 방도이지요. 일주일에3회 , 20분 정도만 걸어주어도

지방감소에 효력적이지요. 뿐만 아니라 전신운동이 되므로 전반적으로 균형이 잡힌

몸을 만들수있네요. 단, 식후 30분전에는 하지 않도록 해봅시다..

 

 

 

올바른 워킹자세로 파워워킹 자세가 있아요. 팔을 쭉펴고 앞뒤로 크게 흔들면 다리가 간편히

앞으로 나오기 까닭에 자연스레 보폭이 넓어지네요. 더더욱 팔은 앞뒤로만 크게 움직이되 옆으로

벌어지지않게 해봅시다.. 또 앞으로 발이 나아가 내딛는 순간 앞다리는 무릎을 펴고 걸어주는 것이

중요하며 발을 내딛을때에는 발뒤꿈치부터 착지하도록해봅시다. 

 

 

 

또 복식호흡으로 뱃살빼는 습관을 들이도록 합시다.

배를 푸풀렸다가 집어넣고 이러한 방도으로 폐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고 아랫배를 이용하여서 호흡을

하는 방도이네요. 하루 30분~1시간씩만 특히 잠자기 전에 이부자리에 누워 의식하면서 호흡을

아랫배를 이용하여 호흡을 하면 아랫배가 몰라보게 날씬해지게 될것이네요. 

그리하지만 음식물은 복용한 뒤에 호흡을 하는 것은 삼가해주시길 바이지요.

 

 

 

목욕 중에 복부를 마사지하는 것도 좋은 방도이네요.

배 마사지는 내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주어서 변비를 없애주고, 배의 군 지방들을 감소시켜줘봐요. 

욕조에 누워 무릎을 세우고 해도 목욕후에 바디로션이나 오일을 바르면서 해도 좋아요. 

 

 

 

마사지 방도으로 배꼽을 중심으로 한손 끝을 이용하여서 시계방향으로 크게 주무릅니다.

또 손마지막으로 힘껏 배를 누르면서 원을 또 시계방향으로 돌리며 마사지 해주시길 바이지요.

허리 윗부분의 윗배를 양손으로 강하게 꽉 쥐어 잡고 주무릅니다. 허리 윗부분의 윗배를

양손으로 강하게 잡아 주물러 주는 방도이 있지요.

 

 

 

더더욱 뱃살빼는 습관으로 발바닥을 지압하여주는것이네요.

엄지발가락과 검지발가락 사이는 소화기능이 계열된 반사부위라고 해봅시다..

실제 소화기와 같은 순서로 "연결" 되어있으므로 위쪽부터 순서대로 눌러줘봐요.

또는 골프공이나 지압봉으로 조금 아플정도로 매일 10분 정도 지압해주면 좋다고해봅시다..

 

 

 

또 늘 복부 스트레칭을 습관화 시켜주는것이네요. 집에서 간편히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복부근육의 기능이나 유연성을 높여주고, 수양일이 없어서 운동전 후, 자기 전,

틈틈히 언제라고 할수있네요. 틈틈히 요렇게 스트레칭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합시다.

 


 

요렇게 일상생활 속에서 틈틈히 물도 마셔주고 스트레칭도 해주고 운동도 해주면서

습관화 하여주는 것만으로도 아주 살이 빠지는데 대형  효력를 줄 것이네요. 저도 크게 거창하게 시간내서

하려고 하기보다 요렇게 틈틈히 할수있도록 해야겠군요... 모두들 파이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