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 이 시간은

"생대추" 부작용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생대추" 에는 좋은 의 "효능"이 눈에 띄게 꽤 있지만 여러가지 의 "효능"부터 먼저서 터치드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터치드리도록 하겠습니다.만은 과실이 있지만 "생대추"를 추측하시면 제일로먼저서 떠오르는 추측이 보양음식 이랍니다.

대추는 다수의 의 "효능"이 있으며 특유의 냄새와 신맛이 있는게 특징이며 단맛도 같이 하고 있어 최고에 과일이라고 할수 있네요.여러가지 의 "효능"이 있는 "생대추" 의 "효능"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의 "효능"은? : "생대추"는 신경을 안정시켜 주는데 크나 큰  "효능"이 있네요.




평상시 가슴이 답답하고 직장 또는 사회생활을 하시면서 스트레스를 받는분들이 참많네요이럴 때 "생대추"를 복용하시거나 대추차를 복용하게되면 마음을 진정시켜주는데 크나 큰   의 "효능"이 있으며 신경완화 작용을 도와주어 긴장을 풀어주며 흥분을 가라앉혀 주는데 크나 크나큰도움이 되지요.

요즈음 같은 여름철에는 더욱 더 습하고 날씨가 더워서 사람들이 짜증이나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랍니다.이럴때에는 "생대추"를 드시거나 대추차를 드시는것이 도움이 되지요.

두번째  의 "효능"은? : "생대추"는 불면증에 좋아요.평상시 요즈음같은 무더위에 잠못이루시는 분들이 참많네요저같은 상황에도 피곤하긴 그리하지만 잠을 못자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방에서 산이론이라고 하는 대추씨에는 신경을 이완시켜 주어 잠을 잘 오게 하여주는 의 "효능"이 있네요.대추는 불면증에 의 "효능"가 좋은 천연수면제라고도 하네요..대추는 씨가 있는 통으로 삶거나 대추씨만 따로 가루를 낸다음에 물에 타 드시면 크나 큰 "효능"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대추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대추는 따뜻하고 맛은 달며 독이 없어서 장기간 복용해도 좋은 약재 이랍니다.주의사항으로는 체중이 꽤 나가는 분들이나 과식으로 잘 소화가 안되는 분은 과다하게 복용하시면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또는 산후에 대추를 꽤 복용하게되면 체중이 늘어나는 경우도 있네요.소양인이나 태음인같은 경우 꽤 복용를 안하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