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행 효능 및 효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오늘은 은행 효능 및 효과에 대하여 알아볼껀데 말이에요   




나무에서 즉각 떨어질때는 

냄새가 지독해서 별로이긴그리하지만 

볶아서 먹으면 진짜 고소하구 맛있더이지요:-)

은행에 함유된 강력한 항산화성분인 

베타카로틴이 암세포의 [발생]을 억제하고 

증식을 막아줌으로쏘 "항암"효능 및 효과를 기대할수 있지요 

노화와 질병의 가장큰 이슈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없애주며 

[신진대사] 및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어서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은행효능 및 효과 풍부하게 들어있는 장코플라톤 성분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이 뭉치는 것을 억제해줌으로써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도록 하여 

혈관"건강"에 다수의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

레시틴 성분이 있는데 

이것은 기억력을 향상시켜주고 

뇌신경"세포막"을 보호하여 

뇌를 "건강"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기관지 "건강"에 뛰어난 효능 및 효과가 있는 

은행효능 및 효과 만성 기침 증후 완화와 

천식에 좋다고하네요 폐를 따뜻하게 해주고 거담을

삭제에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레시틴, 아스파라긴이

함유되어 있어서 전신 피곤가 

심하신 분들이 꾸준하게 복용했을때 

도움을 받을수 있어 

피곤치료에 효능 및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은행을 과다 복용하게 되면 

호흡고통이나 구토 등의 부작용이 

[발생]될수있다고 하니 

되도록 적정량을 복용하시는게 좋아요

자 어떠신가요 오늘 시간은 은행효능 및 효과 여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