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콤하고 맛있는 그리고 건강에도 좋은

"발사믹 식초" 효능 및 효과 알고 자셔볼까요?




발사믹은 이테리 말로 향기가 좋다 라는

의미가 담겨있네요 깊은맛을 지닌향기가

좋은 최고급 포도식초를 말하네요 

어떤 효능 및 효과가 있는지 알아볼께요-)

"발사믹 식초"는 구연산과 같은

유기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어서

몸이 피곤할때 생산되는

젖산을 해체시켜주는

효능 및 효과가 있지요

몸이 지치거나 피곤할때

피곤치료에 다수의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발사믹 식초" 효능 및 효과에는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수 있다고 합니다

발사믹식초를 음식에 정기적으로

첨가를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혈압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수있다고 하네요

버터나 오일과같은 지방음식에

"발사믹 식초"를 곁들이면 소비하는 지방의

총량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수있다고 하네요 

아세트산은 발사믹식초의 

활성 화합물이라고 하는데

이 산에는 소화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잇다고 하네요

이것은 전반적인 면역 기능을 지원하면서

좋은 장건겅과 소화를 촉진하는데 도움이

될수있다고하네요

"발사믹 식초"의 산화 방지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수 있는 신체의 독성세포를 차단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식사의 몇몇로 복용할때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복용될때 항혈당 영향을 나타내며

이는 식사후 혈당이 급격히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식사후  최대 5시간 동안 혈당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발사믹 식초"에는 아세트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것은 항산화 작용과 향균작용 능력이

뛰어나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고, 피부를 탄력있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아토피나 여드름 등 가지각색

피부질환을 완화시키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몸속의 미운활성산소를 삭제하여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여서 피부"노화"에도

효능 및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발사믹 식초" 효능 및 효과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혈관질환에 좋아서

성인병예방에도 도움을 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