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먹는 꿈의 뜻 해몽이야기, 상황별 정리

"밥 먹는 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밥심으로 살아야하는 우리 

밥을 먹는 방도들은 아주 다양한데요




어찌,누구와 먹느냐 

그러면 "밥 먹는 꿈" 해몽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찬밥을 먹는 꿈

이직 또는 이사할 일이 생긴다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도 있으며

별일 아닌걸로 다투어 패밀리이나

지인과 사이가 멀어질수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귀인과 같이 "밥 먹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기업경영에

기업경영실비을 "투자"해줄 사람을 만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혼자 "밥 먹는 꿈"

일을 혼자 처리하거나

가까운 사람을 잃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밥접시에 밥이 가득하게 들어있는 꿈

결혼이나 "임신"을 암시하는  꿈이거나

다수의 재산을 모으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밥을 맛있게 먹는 꿈

남녀간에 깊은 애정이 생기고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것을 뜻하네요

어두운 곳에서 "밥 먹는 꿈"

비밀스러운 일이나 생소한 일을 책임지고

추진하게될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밥상에 밥은 없고 반찬만 있는 꿈

어떤일을 하더라도 온전하게 하지 못하고

수박 겉핥기 식으로 대충하게 

될것이라고 하네요~




물에 밥말아 먹는 꿈

위장병,배탈 등으로 고생할수있고

현재 몸현상가 별로 좋지않음을 으l미하네요

집안가득 사람들과 같이 "밥 먹는 꿈"

경제적능력,재물,경사가 생기는것을 뜻한다고하네요

흰쌀"밥 먹는 꿈"

재물이 들어오고 기업경영이 잘되어

집안에 즐거움이 가득하게 되는것을 의ㅁl하네요

밥을 꽤 먹는 꿈

다수의 재물이 모이고

부자가 될 징조의 길몽이지요

"밥 먹는 꿈"

전반적인 밥 먹는  꿈 풀이는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는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먹을복,재물복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