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산"하는 꿈 의미가 무엇인지

참 신시한일이지요, 저같은 경우엔 여전히 결혼도 하지않았는데

이러한  꿈을 꾸다니? 암만 무슨 해몽인지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해졌지요  

그러면 즉각 알아보아야죠 그치용? 

"출산"하는 꿈

기업경영을 하는 분이라면 새로운일에 도전할수있으며

좋은결과를 얻을수 있네요

내가 하는일이 순조롭게 잘풀리고

성공할수있다는것을 의미하네요

남자가 "임신"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합니다.는 뜻이지요 

진행중인 기업경영으로 인해서 명예를 떨칠수 있다고 하네요

내가 "임신"하는 꿈

아는 지인분이 "임신"을 한것을 보았네요면 좋은 소식을 듣게될수있고




미혼[여성]이 꾸었다면 동반자를 만날수있게됨을 의미합니다.고 하네요

아가 돌보는 꿈

아가와 즐겁게 놀고 기분이 좋았네요면

행운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울고 힘들었다면 행운이

달아남을 뜻합니다.고 하네요

모르는 사람에게 아가를 받는 꿈

힘든시기가 올수있음을 나타대는것으로 

마음이 힘들고 몸이 지치고 있다는것을 의미하네요~

신생아 아가를 안아주는건 현재하는일에 에러가

생길수있네요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

지금 고난을 겪고 있으시다면 

곧 기분좋은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쌍둥이 "출산"하는 꿈

한번에 두마리 토끼를잡듯 여러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 뜻이지요

친구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조은일이 생기거나 든든한 조력자를 만나거나 미래를 

규약할만한 사람이 나타날수있다는것을 암시합니다.

어떠신가요? 꿈은 항상 맹신하시면 안된다는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