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쥐가 나오는꿈의 뜻과 해석, 해몽

쥐 꿈의 해몽 알아봅시다

실제로 쥐를 보면 무언가 무섭기도 하네요




쥐 꿈의 해몽 어떤뜻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잡으려던 쥐가 쥐구멍 속으로 도피치는  꿈은?

바라던 일이 잘되지 않는다는것을 암시하네요

들판에 널려있는 곡식이나 기타의 농작물을 쥐들이 먹는 꿈

그해에 천재지변이나 기업경영이 실패할수 있다는 의미이지요

발가락을 쥐에게 물리는 꿈




의외의 협조자가 생기어서

회사 경영 형편이 좋아지는 뜻의 해몽이라고 합니다 

산 언덕 구멍마다 쥐가 있는 것을 보는 꿈

본인이 개발한 "상품"이나 하는일이

사회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게 된다는 좋은뜻으로

풀이되네요 

도피가는 쥐를 돌로 잡는 꿈

소인배 및 잔꾀를 부리는 사람 아니면

연구하는 사람을 설득시켜서 일을 성사시킨다고 하네요~

방안에 들어온 쥐를 잡는  꿈

직장에서 횡령을 하거나 어떤 분파에서 부정한 짓을 한 자를 밝히는

일이 생기게 되고 일의 중재가를 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네요

쥐를 잡아 죽이는 꿈




타인을 설득하거나 다른 일이 성사되어

재산의 손실을 막게 된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 하네요

쥐가 쥐구멍으로 머리를 내밀고 있는 것을 본 꿈

자기 본인이나 기업경영에 눈길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쥐 꿈의 해몽 좋은것도있고

안좋은것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