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 명언 모음

여러사람들이 아시는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 명언 모음…을 소개 하네요..^-^

어릴적 성적 학대 와 낙태의 불행을 딛고 타임지 선정 20세기 영향력 있는 인물 백명 에 뽑힐정도로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인물로 우뚝 설 수 있었던 "오프라 윈프리" 의 성공 명언 이네요.




1] 명언은 예전속에서 사는 사람들은 성장할 수 없다는 내용의 명언 이네요.

예전에 집착하지말고 현재 또 미래를 내다 봐야 할것 같습니다.

2] "오프라 윈프리" 명언 모음…을 보시아요.

"편안함을 추구 하기위하여 비굴해져서는 안되며

자기 소신을 위해서 우뚝 설 때 자부심 과 자긍심이 더욱 커지네요.

진짜 멋진 터치 아닌가요~? 

성공 하는데 다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3] "오프라 윈프리" 명언 은 비슷한 내용으로 꽤 들어보셧을 거라 추측하네요..

무슨 추측을 하느냐에 따라 어떤 사람이 되는지를 결정하죠




여러분들은 무슨 추측을 하고 있으시나요?? 흐흐

"오프라 윈프리" 의 십계명 이네요.

모두 다 훓어 보시길 바래보며 모두들 성공의 내일로 한발짝…다가셨으면 좋겠군요!

저또한 "오프라 윈프리" 명언 모음…을 보며 머릿속에 새겨넣어야 겠지요.~ 흐흐

끝으로 "오프라 윈프리" 영상을 보시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