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륙의 실수가 아닌 보석이라 하죠

AST-009 디베아의 신형 모델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보라색 바디가 이쁘고 대 만족아네요^^

요즘 다XX청소기를 가지구 싶어하는 1인이지만... 

넘 가격이 사악해서 엄두를 못 내었는데 

그런 제게 띵~하고 눈에 들어온게 차이슨!! 



상품평두 좋구해서 구매했네요. 

배송두 바르구 포장두 꼼꼼하게 왔네요 

기본필터는 있지만 하나가 더 있음

 편할꺼 같아서..하나 더 추가 구매를 했습니다. 



사진과 같이 청소기 넘 이쁘네요.

조립한후 청소해보니 소음 그리 크지않습니다.

흡입력 또한 전작에 비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듯 한데요 

사실 10/1 가격대이면 나름 쓰기에는 조은듯해요. 



조립 짱쉽기 때문에 본체에 끼고 허드끼고 끝 설명서볼것도없음

구성입니다. 본체봉 헤드 침구헤드 창틀용 연장솔로 되어있습니다.


무게도 매우 가볍기 때문에 쉽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판매자가 여러군데 있는데 공식판매업체에서 구매했고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켓배송으로 멜로디언 저렴히 구했네요  (0) 2018.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