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실의 캐스팅이 터졌습니다 ㅎ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윤세아, 오만석 등 믿고 보는 배우 전격 합류~꿀잼예고!

 탄탄한 구성 갖춘 2월 단 하나의 코매디!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외에도 이름 석 자만으로 믿음을 주는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2020년 웃음 폭격 코매디 {정직한 후보}의 작품도를 높였네요. “영화만큼이나 재미있었던 현장이었다”는 장유정 관할의 말처럼 {정직한 후보}의 촬영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이 빛을 발하며 환상의 시너지를 보여주었는데요.


 그전에 {부라더}, {베테랑} 등 작품의 몰입감을 높이는 배우 송영창이 ‘상숙’의 정치 인생 최대 위기를 타그룹할 해결책을 




지닌 정치 전략가 ‘이운학’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답니다. 내공 있는 카리스마로 좌중을 휘어잡는 그가 {정직한 후보}를 통해서 베테랑 

배우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네요. 여기에 {인간중독}, {펀치} 등을 통해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러블리받아온 배우 온주완이 합류, ‘상숙’의 비리를 끈질기게 쫓는 기자




 ‘김준영’을 연기했다네요. 투철한 기자 정신으로 똘똘 힘을 모아이었으면서도 허당미가 돋보이는 ‘김준영’ 캐릭터를 통해서 코믹 연기의 정점을 보여줄 것이네요. 심지어 {백두산}, {럭키} 등을 통해서 <장르>불문 활력을 불어넣는 배우 조한철이 ‘상숙’의 선거 최대 라이벌 국회의원 ‘남용성’ 역을 통해서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였네요. 얄미운 라이소득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찰떡함께 소화해

 라미란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네요. 이어 2019년 드라마 {SKY 캐슬}로 우리나라을 뒤집어 놓았던 배우 윤세아가 ‘김준영’의 방송국 선배 PD 




‘차윤경’ 역을 소화했다네요. 압도적인 실존감을 지닌 그녀의 코믹 연기가 극에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네요. 한편,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배우 오만석은 시사 라디오 Program의 DJ로 깜짝 출연하여, 극에 몰입도를 높이는 동시에 씬스틸러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네요.

 이처럼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로 구성된 ‘뻥쟁이 군단’을 비롯해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윤세아, 오만석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연기그룹 배우들이 {정직한 후보}를 위해 모인 가운데, 이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이 완성해낸 속이 뻥 뚫리는 코매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답니다.


아그리고 이거 궁금해사시는분들 있을듯텐데 쿠ㅡ키는 없어요~